블랙티비 해외축구중계 , 해외스포츠중계 , nba 중계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

제목 : [Black Tv Sports News] 맨더비 앞둔 맨유 경고 “맨시티 팬, 홈석에서 응원 시 퇴장” 맨유 맨시티 중계 블…
댓글 0 조회   810

작성자 : 빨모
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

0ba3c21e69d7e33ae6703d9aa90a4277_1578403292_5591.png


맨유 맨시티 중계 블랙티비







이번 시즌 두 번째 맨체스터 더비를 앞두고 ‘홈팀’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맨체스터 시티 팬들을 향해 경고의 메시지를 보냈다.

 일부 맨시티 팬들이 홈 서포터석 티켓을 살 가능성이 제기됐기 때문이다.


맨유와 맨시티는 8일 오전 5시(한국시간)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2019-20시즌 잉글리시 풋볼리그(EFL) 컵 4강 1차전 경기를 치른다.


이번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이다. 한 달 전 맨시티 원정길에 나선 맨유가 2-1로 승리하며 기선을 제압한 바 있다.


라이벌 매치이지만 맨유는 만원 관중 유치에 실패했다. 영국 ‘BBC'는 7만 5천 석에 살짝 못 미치는 올드 트래포드에 7만 명 정도의 팬들이 입장할 것으로 예상했다.

 6,000석 정도가 비어있을 것으로 보인다. 

물론 맨유의 리그컵 홈관중 기준으로는 최근 몇 년간 가장 많은 관중 수다.





매진이 무산되면서 맨유 측은 또 다른 가능성에 대비하고 있다. 일반 티켓판매로 전환한 가운데 

맨시티 팬들이 홈 구역에 위치한 티켓을 살 가능성이 제기됐기 때문이었다.


영국 ‘BBC'에 따르면 맨유는 안전 차원에서 입장을 내놓았다. 맨유 구단은 “구장 내 위험 요소들을 최소화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. 

홈 구역에서 원정 팀을 응원하는 모습이거나 응원하는 소리가 들린다면 입장 불가 및 경기 도중 퇴장시킬 수 있다”고 밝혔다.




[Black Tv Sports News] 



이 게시판에서 빨모님의 다른 글
제목